5. 23일 2일 일정은와룡 자연휴양림에서아침식사 후 익산 아가페정원, 익산 달빛소리 수목원, 전주 수목원, 변산으로 이동하며 23잼보리 행사가 치루어진 곳을 전망대에서 보며 잠시 쉬다가 변산 경찰수련원 앞 샤스타데이지와 변산 실버샌드 드라이브 경관쉼터 샤스타데이지를 챙겨보고 곰소항 방향으로 이동해서 바지락죽으로 저녁식사 후 장성 방장산자연휴양림에서 편히 쉬는 일정이다.
5월 23일 여행 2일 네번째 일정은전주 수목원을 보고 변산으로 이동하며 23잼보리 행사가 치루어진 곳을 전망대에서 보며 잠시 쉬다가 변산 경찰수련원 앞 샤스타데이지 꽃밭으로 이동한다....
23잼보리 행사가 치루어진 곳 전망대
전망대에서 바라본 23잼보리 행사가 치루어진 곳
세계 잼버리 경관쉼터를 떠나 변산 경찰수련원 앞 샤스타데이지 꽃밭으로 이동한다....
변산 경찰수련원 길 건너 바닷가 옆에는 샤스타데이지가 만발했다. 변산 마실길 5구간에 있다.
완전 평지에 빼곡이 피어있는 샤스타데이지, 하얀 꽃잎하나 상한 것 없이 바람에 하늘거린다.
구름 한점 없는 파란 하늘과 하얀 샤스타데이지의 광경은 정말로 아름다웠다.
군데군데 길이 있어서 들어가서 사진을 찍을 수 있는 공간이 있다.
빼곡하게 채워져 있어서 어디서 찍든 내가 서있는 곳마다 포토 스팟이 될 수 있다.
부안 샤스타데이지의 자랑은 이렇게 바다와 함께 찍을 수 있다는 것 ~ 바닷가 바로 앞이니 데이지 꽃과 오션 뷰를 한눈에 ~
뒤로 보이는 건물은 둘레길 걸을 때 이용 가능한 화장실이다.
꽃밭 사이로 길이 나있어 꽃길 걷는 느낌 ~
산과 함께 어우러진 샤스타데이지 꽃도 예쁘다.
꽃 상태도 생생했고 한창 미모에 물오른 상태의 계란꽃 예쁜 꽃 틈에서 마음만은 싱그럽다. 꽤 넓은 꽃밭이란 게 짐작이 된다. 그저 예쁜 꽃만 있어도 핫플인 것을 ~
변산 경찰수련원 샤스타데이지꽃밭은 평일이라 한 가족 밖에 없어서 아주 편안하게 사진 남겼다.
샤스타데이지 뒤로 보이는 건물이 변산 경찰수련원
변산 경찰수련원쪽은 전반적으로 부안 샤스타데이지 명소중 아직 덜 알려져서인지 관광객이 많지않아 좋았다.
요렇게 길이 나 있다. 위에서 보면 길이 보여서 꽃이 가득해 보이진 않지만 그래도 잘 찍으면 가득한 꽃만 보인다.
샤스타데이지 꽃의 향연을 본다.
좌측은 도로고 뒤쪽 언덕이 초록배경이 사진찍기 좋다.
그렇게 어여쁜 꽃들과 실컨 사진 찍고 놀다가 다음 변산 샤스타데이지 군락지인 도청리 쉼터로 자리를 옮겨보기로 하고 길을 떠난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