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Today
Yesterday
Total
  • 몬트리올 공항에서 캘거리 공항으로 이동
    캐나다 캘거리 2017. 6. 8. 08:00

몬트리올 공항에서 캘거리 공항으로 이동

2017.    6.    8.

일행 41명이 테마여행 도린결과 함께한 캐나다 일주로  2017. 5. 22 ~ 2017. 6. 2,  12일간 여행이다.

2017.  5.   26. 캐나다에서의 5일째,

캐나다에서 동부 일정을 마치고 몬트리올 공항에서 캘거리 공항으로 이동하여 기대하던 밴프 국립공원권의 투젝호수,  미니완카 호수,  곤도라 타고 설파산 올라 트레킹 하기,  마지막으로 밴프타운에서 숙박하는

일정이다....

오늘 첫번째 일정으로,  아침 일찍 서둘러 몬트리올 공항에서 캘거리 공항으로 이동 한다....

몬트리올에서의 마지막 아침을 맞이한다..

아침 일찍 서둘러 몬트리올 공항으로 이동한다..

몬트리올 공항 도착이다..

국내선은 시간대가 다양하다.

몬트리올 도르발 공항은 시내의 서쪽 약 22km에 위치하고 있으며, 국내선과 미국에서 오는 비행기가 이착륙 하고 있다.

몬트리올 도르발 공항에서 08:30 AC 319 편으로 켈거리행이다..

몬트리올- 켈거리 캐나다 국내선 비행기는 3-3 배열로 작았으나 거의 만석이었다..

몬트리올 도르발 공항에서 08:30 AC 319 편으로 4시간 37분 비행하여 캘거리로 이동한다.

드디어 몬트리올에서 켈거리로 비행이 시작된다..

상공에서 바라본 몬트리올은 내가 생각했던것 보다 많이 넓고 광활했다..

에어 캐나다 국내선은 음료수만 무료로 제공되고 기내식은 제공되지 않는다.

아침 일찍부터 서둘러 몬트리올 공항에서 캘거리 공항으로 4시간 37분 이동하여 켈거리공항 도착이다..

캘거리 공항은 높은 지역에 위치해 해발 1,048m 에 공항이 위치하고 있었다.

켈거리 공항에서 가이드 미팅 후 30분을 달려 식당으로 이동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