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타야를 대표하는 트랜스젠더 쇼, 알카쟈 쇼
파타야를 대표하는 트랜스젠더 쇼, 알카쟈 쇼
2019. 11. 26.
2019. 11. 20 ~ 11. 24, 3박 5일 일정으로 가족들과의 태국 방콕. 파타야 여행이다.
2019. 11. 21. 태국 방콕에서 맞이하는 여행 2일째 날이다...
오늘 일정은 차오프라야강으로 이동하여 수상택시 타고 수상가옥과 새벽사원을 둘러보고, 왕궁을 본다음 점심 식사 후 방콕에서 2시간쯤 이동하여 해변 휴양지인 파타야로 이동하여 전통맛사지 2시간 받고 피로를 푼 후 저녁 식사 후 알카쟈 쇼 관람하고 파타야 케이트다라 호텔 도착하는 일정이다.
2019. 11. 21. 여행 2일째 날, 네번째 여행지는 해변 휴양지인 파타야로 이동한 다음 전통맛사지 2시간 받고 피로를 푼 후 저녁 식사 후 알카쟈 쇼 관람하러 간다.
전통맛사지로 피로를 푼 후 저녁 식사하고 밤에는 트랜스젠더 쇼로 인기를 끌고 있는 알카자 쇼를 보러 알카자쇼 공연장으로 이동한다.
파타야를 대표하는 트랜스젠더 쇼, 알카쟈쇼 공연장
알카자 쇼(Alcazar Show)는 파타야를 대표하는 카토이 쇼의 원조로 20년이 넘는 역사를 지니고 있다고 한다.
세계 3대 쇼에서 꼽힐 정도로 유명하기 때문에, 가족 단위 여행객이 봐도 큰 무리가 없다.
공연장의 우리 가족 ~
후라쉬 안터지게 해서 촬영은 할수있고 동영상은 안된다고 한다.
화려한 무대와 웅장한 음악... 태국전통의 무용도 공연 되고...
세계적으로 화제가 되고 있는 파타야를 대표하는 쇼이다. 트랜스젠더들이 세계 각국의 춤과 노래를 들려준다. 태국 알카쟈 쇼는 그들에게 최고의 무대이다.
출연하는 트랜스젠더들은 모두 대회를 통해 선발되어 외모가 뛰어나다.
태국 여행에서 게이가 많은 것을 쉽게 알 수 있다. 태국 파타야 알카쟈쇼에서 활동하는 배우를 태국어로는 '커터이(성전환)'라고 부르며 1년에 한번 최고의 미녀를 뽑는 대회도 개최하며 매우 인기가 높다. 태국삶 속에서 커터이는 일반인들과 자연스럽게 생활해 나가고 있으며 톰보이, 게이 등 다양한 성이 공존하는 곳이 태국이다. 최근 태국 텔런트 오디션에서 인기를 끌었다.
세계 각 나라의 독특한 의상을 입고 공연을 하는데 예상치 못한 타국에서 한복을 입고 부채춤과 장고춤을 관람하는 새로운 경험을 할 수 있다.
한국 관광객들이 얼마나 많이 오는지 우리나라 부채춤 공연도 있다. 여러 나라의 전통 춤 공연도 보여 주는데 한국이 나오면 한국 관광객들이 환호하고, 중국이 나오면 중국 관광객들이 환호하고 ...
남자였던 사람들이 더 여자처럼 분장하고 춤추며 노래하는 모습이 색다른 느낌을 준다.
쉬지 않고 이어지는 공연으로 잠시도 눈을 돌릴 수가 없다.
아름답기만 한 무용수들... 늘씬한 몸매... 아무리 봐도 남자 티가 안난다...
화려한 의상과 섹시한 율동... 댄서들 모두가 하나같이 아름다웠다.
아쉬운 1시간의 공연이 끝나고 무대로 모두 나와 Good bye !!
쇼가 끝나고 나면 춤을 추던 트랜스 분들이 미리 입구에 나와서 같이 사진을 찍는 것도 가능 하다.
쑈를 마치고 트렌스젠더들이 기념사진 찰영...
함께 사진촬영시 매너팁으로 100바트 혹은 3$
파타야를 대표하는 트랜스젠더 쇼, 알카쟈 쇼를 보고 파타야에서 우리가 묵을 케이프다라 호텔 도착이다...
.
.
.
.